넷플릭스·아마존이 오리지널 콘텐츠에 집중하는 이유는?
아시아 경제 | 안하늘 기자 ahn708@asiae.co.kr | 입력 2016.07.24. 15:33
넷플릭스, 아마존, HBO 등 OTT 경쟁, 오리지널 콘텐츠 집중, 서비스 차별화
넷플릭스 가입자 45%는 콘텐츠 때문, 협상력 높여 글로벌 진출에도 용이
'문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* '배드 맘'(Bad Mon) 유감 (0) | 2017.01.12 |
---|---|
참고 자료: 드미트리 쇼스타코비치의 음악 세계 (0) | 2016.08.12 |
노부스 콰르텟과 손열음, 호흡을 맞추다... 우정의 ‘쇼스타코비치’ (0) | 2016.08.12 |
[취재 파일] 부산 국제 영화제 vs. 부산시, 2 년 갈등 종지부 찍나? (0) | 2016.07.22 |
참고 자료: 한강이 끌고 정유정·조정래 받치고... 한국문학 뜨거운 부활 (0) | 2016.07.20 |